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브레이크 아웃은 황소에 연료를 제공합니다 (기술적으로 10/11-10/15의 주에 대해 말하기)

by flowsurfer 2021. 10. 17.
반응형

주말 브레이크 아웃은 황소에 연료를 제공합니다 (기술적으로 10/11-10/15의 주에 대해 말하기)

 

 

검은 황소와 곰

게티 이미지를 통해 peterschreiber.media/iStock

 

주말에는 전주 경제 뉴스와 시장을 되돌아봅니다.

월요일에 BLS는 최신 JOLTs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FRED 시스템의 총 채용 공고

총 개구부는 최신 보고서에서 약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여전히 노동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나타내는 기록적인 높은 수줍음입니다.

FRED 시스템에서 총 종료

종료는 기록적인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이 높은 수준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노동 시장을 나타냅니다 - 사람들은 신속하게 다른 일을 찾을 것이라는 믿음이없는 한이 속도로 일자리를 떠나지 않습니다.

화요일에 BLS는 최신 CPI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은 오늘 보고한 모든 도시 소비자물가(CPI-U)가 계절조정 기준으로 9월에 0.4%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12개월 동안 모든 품목 지수는 계절조정 전에 5.4% 상승했습니다.

관련 데이터의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D 시스템의 총 및 핵심 CPI

총 CPI(파란색)는 5% 이상, 핵심 CPI(빨간색)는 4%를 약간 넘습니다. 연준은 이것이 내년에 감소할 일시적인 상황이라고 일관되게 밝혔지만, 이제 는 4개월만에 물가 상승이 급증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단기 현상은 더 영구적이 된다. 나는 우리가 아직 시점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우리는 분명히 더 가깝습니다. 그리고 수평선에 더 골치 아픈 징후가 있습니다 :

 

 

임대료의 점프는 소유 주택에 대한 시장의 열풍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전염병이 미국에서 개최로 구입하려고, 종종 여분의 공간을 검색, 하지만 주택 위기 후 언더 빌딩의 년 후 주택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시대에 작업 중단, 공급 부족 및 노동 제약으로 인해 부동산의 땅이 악화되었으며, 이 모든 것들은 개발자들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는 것을 막았습니다.

구매자가 단독 주택과 콘도에 가격을 입찰로, 그렇지 않으면 주택 소유로 이동 했을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없는 자신을 발견, 아파트와 주택 임대에 대한 수요를 증가. 전염병 동안 더 많은 공간과 홈 오피스가있는 장소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임대료가 더욱 증가했으며, 20 대 후반과 30 대 초반에서 30 대 초반의 밀레니엄 세대가 더 많은 자율성을 찾면서 임대료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임대료는 가장 큰 가계 비용 중 하나이며 매우 개인적인 방법으로 가구에 등록할 것입니다.

소매 판매 증가:

2021년 9월 미국 소매 및 식품 서비스 매출의 사전 추정치는 계절적 변화와 휴일 및 거래일 차이에 따라 조정되었지만 가격 변동은 제외한 6,254억 달러였으며, 이는 전월대비 0.7%(±0.5%) 증가한 6,254억 달러, 2020년 9월보다 13.9%(±0.7%) 증가한 수치입니다.

다음은 FRED 시스템의 데이터의 5년 차트입니다.

전염병 동안 연방 지출이 크게 증가하면서 이 데이터는 빠르게 반등하여 4월에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데이터는 그 이후로 소폭 낮아졌지만 여전히 매우 양호한 상태입니다.

경제 결론: 전반적으로 데이터는 여전히 고무적입니다. 높은 수준의 개방은 노동에 대한 수요가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종료는 사람들이 고용 시장이 건강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매 판매는 소비자가 여전히 지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CPI 데이터는 특히 임대료 상황에 대해 조금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장에 의존합시다.

StockCharts.com 주간 성능 테이블

이것은 중간 캡, 장기 국채, 나스닥이 상위 3개 슬롯을 차지하는 이상한 테이블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성과 클러스터(소형 주채는 다른 소형 주체에 가깝습니다)이며 국채는 주식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Stockcharts.com 부문 실적.

리플레이션 무역 부문인 기본 재료는 소비자 재량및 부동산이 상위 3위를 차지하면서 상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기술 및 통신 서비스는 분할되어 전자가 상승하고 후자는 더 낮아집니다. 일반적으로 성능이 더 일치합니다.

이제 차트로 전환해 보겠습니다.

주식 차트에서 IWM 1 년.

 

IWM은 측면 통합을 계속합니다.

QQQ 1년

QQQ는 지난 주 말에 저항을 돌파했다. 그러나 하향 경사진 추세선 위의 활동의 단지 하루가있다, 이는 판매가 끝났다는 확신을 가지고 말을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브레이크 아웃이 금요일에 발생했다는 좋은 징조입니다, 이는 상인이 주말 동안 위치를 들고 편안했다 의미.

StockCharts.com 1년 만에 스파이

SPY의브레이크 아웃은 조금 더 강하며, 이틀 간의 움직임이 추세선 위로 넘어섰습니다. 하지만 그때도 이틀밖에 되지 않습니다.

StockCharts.com 1년

이상하게도 DIA는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최고의 브레이크 아웃 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30 개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낮은 존경에서 다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좋은 실적 뉴스와 결합 된 브레이크 아웃 - 높은 메모에 주를 종료했다. 그러나 우리는 수입 시즌의 시작에 불과하고 브레이크 아웃은 여전히 신선하기 때문에 다소 회의적 일 수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